1. 토니 타키타니 요약
태평양 전쟁이 발발하기 직전, 토니 타키타니의 아버지인 타키타니 쇼자부로는 사소한 일로 중국에 갔다.
잔혹한 전쟁이 계속되는 와중에도 쇼사부로는 중국 상하이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편안하게 트럼펫을 연주했다.
재생 및 전송
전쟁이 끝난 후 수상한 남자들과 얽혀 감옥에 갇히게 되지만 함께 갇힌 일행은 대부분 깔끔하다.
그들은 정식 재판도 없이 감옥의 이슬 속에서 사라진다.
1946년 봄에 혼자 쇼자부로에 돌아왔다. 내가 돌아왔을 때 우리 집은 공습으로 불타버렸고 우리 가족은 그때쯤 사라졌다.
사망 한. 혼자 남겨진 쇼자부로는 외가의 먼 친척과 결혼한다. 이듬해 사내아이가 태어났다.
아이의 어머니는 태어난 지 3일 만에 사망한다.
사이가 좋았던 미군 소령은 아내를 잃은 쇼자부로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고 이름을 토니로 개명했다.
자녀에게 줄 것을 권장합니다. Shozaburo는 미래에 아메리카 시대가 열릴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이국적인 서양식 이름으로 인해 토니는 어렸을 때부터 완전히 이방인으로 원하지 않는 삶을 살았습니다.
will live 기발한 일본 이름과 미국 이름이 소유자를 고립의 운명에 가두어 둡니다.
아버지는 재즈 선율처럼 자유로운 영혼이 되어 방황하셨고, 덕분에 홀로 남겨진 토니는 결코 외롭지 않았다.
아이러니하게도 나는 외로움을 인식하지 못했다. 외로움이 그의 삶을 지배했고 그는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그 사실을 당연하게 여겼습니다.
미숙하고 추하고 긴장된 감정 표현보다는 기계처럼 정밀한 것을 자연스럽게 그리는 것을 좋아했던 토니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습니다. 역학과 관련된 모든 작업이 수락되었습니다. 사무실의 출판사
알바생 에이코와 사랑에 빠진 토니 타키타니는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낯선 감정을 갖게 된다.
당신은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짧은 프러포즈와 성공적인 결혼 후, 그는 더 이상 외로움에서 자유롭지 못했다. 혼자가 아니야
그가 전에 경험하지 못한 매우 이상한 일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또 다시 외로울까 두렵다.
나는 그를 따라갔고 그는 누군가와 함께 있는 기쁨과 다시 혼자가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 사이의 미묘한 간극을 느꼈다.
흔들림을 맛보게 됩니다.
새로운 삶에 적응하면서 토니는 불안에 휩싸이고 아내가 옷을 너무 많이 사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한다.
완벽하게 현명한 엄마지만 옷에 대한 병적인 집착을 가진 에이코는 토니가 쇼핑을 하지 말라고 권유하자 괴로워한다.
작은 균열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에이코가 자신의 삶을 지탱하는 충동적인 구매를 억누르면서 그녀가 유지하고 있던 정신적 균형이 흔들리게 된다. 돌아가는 길에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옷을 팔고 에이코는 자신의 그림자를 닮은 옷만 남겼습니다.
그는 교통사고로 사망합니다.
Eiko가 떠나고 다시 혼자가 된 후 Tony는 멍하니 앉아 아내의 옷장을 바라보며 옷이 너무 아름다웠다.
그녀의 유령처럼 보이고 괴로워합니다. 아내를 만나기 전에는 몰랐던 외로움과 외로움이 토니를 감쌌다.
토니는 결국 아내와 같은 키의 여자를 찾고 있다는 신문 광고를 내고, 한 여자가 광고를 보러 온다.
토니 앞에 아내와 꼭 닮은 여자 히사코가 나타나 아내의 죽음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나는 그녀에게 아내가 남긴 옷으로 살 것을 요청합니다. Eiko의 방에서 Hisako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옷으로 가득합니다.
그녀의 죽음을 생각하면 갑자기 눈물이 왈칵 쏟아진다. 그녀가 죽은 후 Tony는 아내의 탈의실로 가서 그녀가 남긴 옷을 봅니다.
다 그 옷 때문인 것 같아요. 그는 히사코에게 전화를 걸어 전에 없던 일에 대해 이야기를 해달라고 부탁하고 아내의 옷을 모두 벗겼다.
팔다
아내가 죽은 지 2년 뒤에 아버지 쇼자부로도 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아버지가 남긴 재즈 레코드는 모두 중고 레코드입니다.
가게에 팔아요. 정말 홀로 남겨진 토니는 고독 속에서 자살하지 못하고, 아내를 닮은 히사코와 함께 아내의 빈 벽장에서 죄수로 혼자 사는 자신과 합류할 수 없다. 나는 아내의 텅 빈 탈의실에 누워 있다
토니에게는 전쟁 중에 투옥된 아버지 쇼자부로의 모습이 겹친다.
토니는 탈의실에 누워 그 방에서 울고 있는 여자를 생각하고 있다. 아무리 생각해도 지울 수 없는 히사코의
그는 전화를 걸지만 다른 참가자는 응답하기 전에 전화를 끊고 영화는 끝납니다.
2. 종합평가
짧지만 토니 타키타니는 무라카미 하루키 소설의 정수를 구현하고 있다. 우주를 뒤덮은 필멸의 존재들의 운명
항상 적절한 습도와 온도를 유지하는 고급 리조트 호텔의 고독과 공기 같은 문장들. 미우라섬에서 구입한 1달러 지폐
영화적 스타일로 번역된 무라카미 하루키의 티셔츠에서 영감을 받은 단편 소설 토니 타키타니.
이치카와 감독은 미묘한 형태를 발전시켰다.
내레이터가 차분한 목소리로 서사를 끊고 인물과 사건 사이에 거리를 만들면 극중 인물들은 독백을 하게 된다.
극중 인물들은 때때로 관찰자가 되어 3인칭 대명사로 자신을 지칭한다.
끊임없이 부는 바람이 상징하듯 영화의 경계는 모호하다.
또한 남녀 주인공에게 1인 2역을 맡겨 미니멀한 캐릭터로 절제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조용한
설득력 있는 영상법과 세련된 가사는 일상의 분주함에 억눌린 충동이 무엇인지를 분명하게 보여준다.
원작의 순수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반영하기 위해 프린트를 탈색하고 채색을 낮췄습니다.